지씨셀 및 GC녹십자의료재단은 경상남도청과 코로나-19 PCR검사 및 임시선별검사소 운영에 대한 계약 체결하고 7월 24일 창원(창원 스포츠파크 만남의 광장), 김해(진영공설운동장)을 시작으로, 김해(동부 치매안심센터), 진주(청소년수련관), 양산(물금읍 보건지소)을 관리 및 운영(인력, 소모품, 부대시설, 검체 운송)하여 검체 채취 및 PCR 검사결과를 신속, 정확하게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혈액제제 전문기업으로서 국가 헌혈사업에 일조한다는 취지 아래 1992년 이후 매년 실시하고 있는 행사입니다.
연 3회 각 사업장 별로 정기적인 헌혈 행사를 실시하며, 혈액 재고 부족 시 별도의 헌혈행사를 열어 새 생명 구하기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20여 년 지속된 헌혈 행사에는 누계 1만 5천여 명이 참여하였고, 지금도 매년 천여 명 이상의 직원들이 소중한 생명을 나누는데 적극 동참하고 있습니다.
이웃을 사랑하는 작은 실천이라는 취지로 1992년에 시작하여 20여 년간 GC녹십자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임직원이 기탁한 물품 판매 수익금으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동시에 자원을 절약하는 나눔의 장입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는 행위를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