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Creator Cell & Gene Therapy
GC Cell은 R&D 역량과 글로벌 라이센싱 경험이 있는 GC 녹십자랩셀과 세포치료제 제조기술과 상업화 경험을 보유한 GC 녹십자셀, 두 선도기업이 결합하여 탄생한 Global Leading Cell Therapy 기업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며 ‘Global Creator of Cell & Gene Therapy’ 의 비전 아래 Create, Explore, Link, Learn의 핵심가치와 ‘Grow CELL Together’의 슬로건을 세웠습니다. 인류의 건강한 삶을 창조(Create)하고 건강과 안전, 환경을 위해 가지 않은 길을 탐험(Explore)하고 최고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인류 생명의 소중한 가치와 연결(Link)하며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학습(Learn)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Grow CELL Together’에는 GC Cell, 임직원, 주주가 힘을 합쳐 함께 성장하고 키워가자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간의 경험과 R&D 역량 강화 및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Global Top-Tier 세포유전자치료제 기업으로 성장하는 GC Cell이 되겠습니다. GC Cell과 파트너사인 Artiva, 미국의 CDMO기업 BioCentriq이 3-way Collaboration을 이뤄 우리의 비전 ‘Global Creator of Cell & Gene Therapy’를 이루는 것이 우리의 계획입니다. 저를 포함한 GC Cell 임직원은 글로벌 최고 세포치료제 전문 기업을 목표로 인류의 더 나은 삶을 실현하기 위해 확고한 비전을 갖고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GC Cell 대표이사 박제임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는 행위를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